추천팁/iPhone

아이폰에서 삭제된 문자 복구하는 법 5가지

728x90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 또는 iMessage를 분실했거나 실수로 삭제 했습니까? 간단한 복구 팁을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앱이 얼마나 커질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iPhone에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가끔 텍스트를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 메시지에는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메시지를 자동으로 삭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실수로 중요한 메시지를 삭제하면 어떻게됩니까? 글쎄요, 운이 좋으면 다시 되 찾을 수있을 겁니다.

이 기사에서는 iPhone에서 손실되거나 실수로 삭제 된 텍스트를 검색하는 5 가지 간단한 방법을 안내합니다. 더 광범위한 문제 해결 조언을 얻으 려면 iMessage를 수정하는 방법을 설명 하는 자습서가 도움 이 될 수 있습니다.

 

 

 

 

 

 

 

 

 

1. iCloud 백업에서 삭제 된 텍스트를 복구하기

 

텍스트를 삭제하기 전에 iPhone의 iCloud 백업이있는 경우이를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을 열고 상단의 이름 / 사진을 탭합니다.

2. iCloud> 저장소 관리를 선택한 다음 백업을 탭합니다.

 

3. 사용 가능한 백업 목록이 표시됩니다. 하나를 탭하면 언제 저장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장치 용이고 메시지를 삭제하기 전에 저장 한 장치를 찾으십시오.

4. 적절한 백업을 찾을 수 있더라도 이전 백업을 사용 하여 iPhone  설정 하기 전에 iPhone을 공장 설정 으로 완전히 재설정해야합니다 . 백업 이후 추가 한 모든 데이터가 손실되므로 보관하려는 최근 파일의 복사본을 별도로 저장해야합니다.

5. iPhone을 초기 설정으로 복원하려면 설정> 일반> 재설정>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로 이동합니다. 전화가 작동하고 일반적인 설정을 안내하기까지 몇 분 정도 걸립니다. 백업에서 복구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되면 올바른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필요한 데이터가 포함 된 이전 백업이 없거나 이전 백업 이후 휴대 전화에 추가 된 데이터를 덮어 쓰지 않으려면 다른 작업을 시도해야합니다. 절망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2. iPhone을 덮어 쓰지 않고 삭제 된 텍스트를 복구하는 방법

 

 

 

이것은 완전한 재설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한다면 훌륭한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iCloud는 모든 지역 또는 모든 전화 사업자에 대한 SMS 메시지를 백업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처음 두 단계를 시도하여 운이 좋은 사람인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방법으로 이동하십시오.

1. Apple ID와 암호를 사용하여 iCloud.com에 로그인 합니다.

2. 문자 메시지를 클릭합니다. (이 옵션이 없으면 메시지가 여기에 백업되지 않은 것이므로 다음 방법으로 건너 뛰는 것이 좋습니다.)

3. 메시지를 검색하여 필요한 메시지를 찾습니다.

4. 이제 iPhone으로 이동하여 설정> [사용자 이름]> iCloud를 선택합니다.

5. 문자 메시지를 끄십시오 (또는 이미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팝업이 표시됩니다. 내 iPhone에 보관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7. 이제 문자 메시지를 다시 켭니다.

8. 병합을 누른 다음 기다립니다. 몇 분 후 삭제 된 문자 메시지가 iPhone에 다시 나타납니다.

 

 

 

 

 

 

iTunes / Finder 백업에서 삭제 된 텍스트를 복구하는 방법

적절한 iCloud 백업을 찾을 수없는 경우 iTunes (또는 macOS Catalina 이상을 실행중인 경우 Finder)의 백업에서 메시지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백업했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몇 분 동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iCloud 백업과 같은이 방법은 백업보다 최신 버전 인 휴대 전화의 모든 데이터를 덮어 씁니다. 당신이 지키고 싶은 소중한 것을 저장하십시오.

1. iPhone을 백업 한 Mac 또는 PC에 연결합니다. Catalina 이상을 사용중인 경우 iTunes 또는 Finder를 엽니 다.

2. iTunes에서 왼쪽 상단 모서리에 iPhone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Finder의 왼쪽 메뉴 막대에서 기기를 선택합니다.

3. 이제 '백업 복원'을 선택합니다. Finder의 일반 탭에서이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이전에 백업 한 모든 데이터가 이제 휴대폰의 데이터를 대체합니다. 몇 분 정도 걸립니다. 해당 문자 메시지를 삭제 한 후 백업하지 않는 한 이제 휴대폰의 일반 메시지 목록에 표시됩니다.

 

 

 

 

휴대 전화 제공 업체에 문의하여 삭제 된 텍스트를 복구하는 방법

백업에서 텍스트의 이전 사본을 찾지 못한 경우 다음 단계는 전화 제공 업체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일부 회사는 귀하의 문자 메시지 기록을 보관하며 귀하는 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공 업체는 온라인에서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객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Three , Vodafone , O2 , Giffgaff , EE , BT  Virgin 에 연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답은 '아니오'일 수 있지만 물어볼 비용은 없습니다.

 

 

 

 

 

타사 앱을 사용하여 삭제 된 텍스트를 복구하는 방법

이전 옵션이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핵으로 이동하고 타사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할 때입니다. 이러한 도구 중 일부는 가격이 책정되어 작동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하지만 필사적이라면 이것이 다음 단계입니다.

온라인 평판이 좋은 타사 앱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일부는 개인적으로 사용). iMobie의 PhoneRescue , Enigma Recovery , iOS 용 WonderShare Dr.Fone  Tenorshare iPhone 데이터 복구 는 탐색 할 수있는 네 가지 가능성입니다.

메시지를 '삭제'한 후에도 덮어 쓸 때까지 핸드셋에 남아 있으므로 이러한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삭제 된 메시지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말했듯이 보장은 없습니다.

이러한 앱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 가장 좋은 조언은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하는 것입니다. 오래 방치할수록 관련 메모리 섹션을 덮어 썼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