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2021 년 1 분기부터 아이 패드 프로 라인업을 미니 LED 디스플레이로 전환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한국 공급망 아웃렛 더 일렉의 새로운 보고서 는 애플도 아이패드에 OLED 스크린을 채택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 고침으로 미니 LED는 LCD 화면에 사용되는 새로운 형태의 백라이트입니다. OLED와 동일한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만 종종 밝기 증가, 전력 효율성 향상 및 번인 위험 감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지난달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이 2021 년 1 분기에 미니 LED 전환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ng-Chi Kuo는 또한 iPad Pro가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최초의 Apple 제품이 될 것이라고 예측 했으며 전환은 다음과 같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12.9 인치 모델에 이어 11 인치 모델이 그 뒤를이었습니다.
흥미롭게도 The Elec 의 오늘 보고서 는 전환에 대한 약간 다른 로드맵을 그립니다.
이 보고서는 애플이 "내년 출시 될 아이 패드 프로 태블릿에 OLED 스크린 채택을 준비하고있다"고 설명했다. 디스플레이는 삼성에서 제공하며 번인 위험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제조 공정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 디스플레이는 아이 패드 용 OLED 화면을 생산하기 위해 아산 A4 공장의 생산 라인을 리노베이션하고 있었다. 이 회사는 유기물 증착 챔버에 분배 챔버를 추가하여 적색, 녹색 및 청색을 나란히 증착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RGB 한 레이어를 증착하고 기판을 생산 라인의 전면으로 다시 보내고 그 위에 발광 레이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탠덤 구조는 2 ~ 3 개의 발광층을 적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 하나의 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발광 레이어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애플은 아이폰 용 스크린에 비해 삼성 디스플레이와 LG 디스플레이의 아이 패드 프로에 사용될 OLED에 더 높은 사양을 요구하고 있다고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말했다.
보고서는 미니 LED의“채택 규모”에 따라 iPad Pro의 OLED 채택이 지연 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Elec 은 미니 LED iPad Pro가 2021 년 상반기에 출시 될 것이며 이후 OLED가 나올 것이라고 확증합니다.
따라서이 보고서가 사실로 밝혀지면 Apple이 처음에 OLED로 전환하기 전에 iPad Pro를 미니 LED로 전환 할 계획임을 의미합니다.
Elec 은 iPad Pro가 후면 카메라 시스템의 일부로 LiDAR 스캐너를 채택 할 것이라는 보고 를 포함 하여 과거에 iPad Pro 라인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정확하게보고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임 라인이 상당히 공격적으로 느껴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오늘의 보고서는 여전히 약간의 회의적으로 다루어 져야합니다.
'새소식 > iP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adOS 15에 추가될 기능들 (0) | 2021.01.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