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iPhone

애플의 특허 출원으로 알아보는 폴더블 아이폰과 아이패드

728x90

애플이 폴더블 아이폰을 2021년에 출시할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기술 대기업은 계속해서 그러한 장치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고 있습니다. 

 

출처 : 애플월드

특허 출원 20200409428은 "기어드 힌지를 통한 폴더블 디바이스" 있습니다.

 

서류에서 Apple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전자 장치의 디스플레이가 사용자에게 관심있는 정보를 표시하기에 충분한 화면 공간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장치 용 전자 장치 하우징의 첫 번째 부분과 두 번째 부분은 힌지를 사용하여 결합 할 수 있습니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는 제 1 하우징 부 및 제 2 하우징 부와 중첩 될 수 있고, 제 1 및 제 2 하우징 부가 힌지를 사용하여 서로에 대해 회전함에 따라 굴곡 축을 따라 구부릴 수있다. 

 

 

출처 : 애플월드

“힌지는 기어 및 랙 부재와 같은 톱니 형 부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랙 부재는 곡면 부분이있는 표면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어는 전자 장치가 접히거나 펴질 때 랙 부재의 곡선 부분을 따라 걷는 회전 기어를 포함 할 수있다. 힌지는 제 1 및 제 2 하우징 부에 고정 부착되고 회전 기어와 결합하는 기어를 포함 할 수있다. 링키지 멤버는 기어와 랙 멤버를 함께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와 함께 제공되는 모형은 Forbes , YouTube  PhoneArena에서 제공 한 것 입니다.